최초 출고했을 때 가격이 굉장히 비쌌지만 지금 구매한다면 가성비 좋은 소비를 할 수 있을 정도이고 아이폰은 원래 비싸다는 인식이 큰데 출시 시기가 조금 지난 뒤에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지금 사는 것이 더 이익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 사실 분들은 알아보고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고 아이폰 특유의 감성을 좋아하나 굳이 비싼돈주고 살 필요 있나 스펙도 최고로 좋은 것도 아닌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지금 사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폰xs 배경화면 감성 외에도 올 10월에 아이폰12가 나온다고 합니다. 1년에 한 번씩 애플에서는 새로운 스마트폰 모델을 선보이곤 하는데요. 새 모델이 나온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로 전작은 조금씩 가격을 낮추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전작인 아이폰11및 11pro와 더불어 아이폰XS 역시 전보다 저렴한 가격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최신형이 아니더라도 저렴하고 쓸만한 아이폰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 모델을 관심갖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XS의 경우 2018년도에 나온 모델이지만 스펙이 좋은 편이라서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모델이거든요.
우선 디스플레이는 아이폰XS의 경우 OLED를 사용했고, 아이폰 Xr의 경우 LCD를 사용하고 있죠. 이 차이는 베젤에서 나타나게 되는데요. OLED는 베젤이 더 얇게 나올 수 있다보니 Xr보다는 훨씬 얇은 베젤을 사용해 화면을 볼 때 느껴지는 크기차이는 별로 차이가 없다는 장점이 있죠. 거기다가 시야각 더 넓다는 점이 있습니다. 정면으로 봤을 때는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옆에서 봤을 때는 Xr은 어둡게 보이게 되죠. OLED와 LCD의 차이는 해상도에서도 차이가 나게 됩니다.
압도적으로 높은 스펙을 자랑한다고는 볼 수 없지만 그래도 일상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을 느낄 수 없을 정도이고 게임을 할 때도 버벅거리거나 하는 것이 없고 영상을 볼 때도 마찬가지로 출력이 좋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람들은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XR 보다는 XS, 그렇다면 상급 모델과 비교했을 때의 성능은 어느정도의 차이일까, 지금부터 얘기합니다. Super Retina HD 디스플레이/ 5.8형(대각선) 전면 화면 OLED Multi-Touch 디스플레이/ HDR 디스플레이 / 2436 x 1125 픽셀의 해상도/ True Tone 디스플레이 / 와이드 컬러 디스플레이 / 3D Touch / 최대 밝기 625 니트 MAX와 비교하면 6.5형 Super Retina HD 디스플레이라는 것, 그리고 MAX의 배터리 사용가능 시간은 최대 15시간.
아이폰xs 배경화면 감성 관련 내용으로 아이폰XS 후면카메라는 총 두 개의 카메라가 있는데 듀얼 12MP 카메라이고 망원렌즈와 와이드 앵글렌즈도 있고 사진을 위한 스마트 HDR이 탑재되어있는데 2배 더 빠른 센서가 작용하고 4K 동영상의 경우 초당 최대 60프레임까지 촬영 가능하고 인물 사진 모드에서는 심도 제어 기능이 지원됩니다.
사진도 퀄리티있게 잘 나오고, 거기다 사용감도 좋은 제품이라 그런지 더욱이 호평을 받게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은 아이폰11pro가 가장 좋은 성능을 선보이고 있고요. 돌아오는 10월에는 애플에서 신모델을 발표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성능 좋은 제품들이 속속히 나옴에도 불구하고 아이폰XS의 인기는 더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금도 커버가 가능한 성능으로 인해 이것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있는 것인데요. 10월에 나올 12의 성능이 어떻게 됨에 따라 본 모델의 인기는 계속하여 이어갈 것인지에 대한 여부가 정해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xs 배경화면 감성 확인
반응형
반응형